[회원/유료멤버십] 오프라인 매장에서 VIP가입을 했는데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일반고객으로 나타납니다.
오프라인 가입정보와 온라인 가입정보가 불일치 할때 간혹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1:1문의 게시판 혹은 아리따움 고객센터(080-555-6006 / 02-6080-9966)로 문의 주시면 해당 현상에 대한 해결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사이트이용]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아리따움닷컴은 일시품절인 상품들에 대해서 재입고 알리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 아리따움 APP 을 설치한 고객님은 Push 메시지를 통해서 해당 상품이 재입고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Push 메시지를 확인 못하였더라도 알림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사이트이용]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아리따움닷컴은 일시품절인 상품들에 대해서 재입고 알리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 아리따움 APP 을 설치한 고객님은 Push 메시지를 통해서 해당 상품이 재입고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Push 메시지를 확인 못하였더라도 알림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사이트이용]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아리따움닷컴은 일시품절인 상품들에 대해서 재입고 알리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 아리따움 APP 을 설치한 고객님은 Push 메시지를 통해서 해당 상품이 재입고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Push 메시지를 확인 못하였더라도 알림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이벤트/쿠폰] 모바일/APP에서 실수로 사용완료여부를 누르고, 확인버튼을 눌렀어요. 이러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?
인증번호가 있는 바코드 유형의 쿠폰을 고객님의 실수로 사용완료여부를 선택하시면 죄송하지만, 해당 쿠폰은 아리따움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