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몰 전체검색
인사말

본문


 

양봉하는 사람들 소개
양봉하는 사람들은 강원도 영월군 북면 해찬골 골짜기 입구에서 2대에 걸쳐 양봉업을 하고 있다.
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영월 10경들과 2~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강과 동강 모두와 인접해 있어 영월의 다양한 모습을 즐기기 좋고 영월시내에서도 10분 거리에 있다.

깨끗한 물과 아담한 산들에 둘러싸여 있으며 가재와 반딧불을 볼 수 있는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자랑한다. 
펜션 바로 앞에 아이들이 물놀이하고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작은 개울이 있고 편안히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와 등산로가 있어 가족과 함께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으며 산에서는 다양한 산나물과 더덕, 산도라지, 각종 약초 등을 계절별로 채취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.

또한 마을을 돌아 흐르는 큰 냇가가 500m 앞에 있는데 수심이 낮아 아이들, 노약자, 임산부가 물놀이, 고기잡이, 다슬기잡이를 할 수 있으며 한밤 중에 하는 야간 물고기잡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를 준다.

또한 해찬골 펜션은 가공하지 않은 순수 소나무와 황토로 지어 건강에 좋으며 한여름에도 냉장고 속 같이 시원함이 느껴지는 공간이다. 
양봉하는 사람들과 바로 인접해 있어 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견학도 가능하며 바로 채취한 꿀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.



 

로그인